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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가맹점] 상품권 환전은 어떻게 합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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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상품권 환전을 위한 별도의 오프라인 창구는 운영되지 않으며 온라인상으로처리되며 제로페이 결제대금 입금과 동일하게 영업일 기준 3일이내에 가맹점주 계좌로 결제대금이 입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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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가맹점] 가맹점 월 정산(환전) 한도가 있는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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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가맹점은 사업자번호 기준 한 개 가맹점당 월 3,000만원의 정산(환전) 한도가 있습니다.
정산(환전) 한도를 초과시 상품권 거래가 불가합니다.
단, 가맹점이 정산(환전) 한도 상향을 위해 매출실적 등의 증빙서류를 제공할 경우 관련사항 검토를 거쳐 가맹점 정산(환전) 한도를 두 배까지 상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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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기타] 회원가입, 본인인증, 계좌연결, 결제오류 등 앱의 기술적인 문제가 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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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오류가 발생한 핸드폰 기종과 발생시간과 상황 등을 확인한 후 한국간편결제진흥원 콜센터에 문의 바랍니다.
(☎1670-0582 / 운영시간 월~금 09:00~1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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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기타] 휴대폰 번호 재인증하라고 나옵니다. 왜 그런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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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휴대폰번호가 변경된 경우 재인증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