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완수입니다

도지사의 활동

보도자료

경남도지사, 로봇랜드 테마파크 재개장식 참석

  • 조회 : 17
  • 등록일 : 24.04.06

경남도지사, 로봇랜드 테마파크 재개장식 참석 1 번째 이미지



경남도지사, 로봇랜드 테마파크 재개장식 참석 2 번째 이미지



경남도지사, 로봇랜드 테마파크 재개장식 참석 3 번째 이미지



경남도지사, 로봇랜드 테마파크 재개장식 참석 4 번째 이미지



경남도지사, 로봇랜드 테마파크 재개장식 참석 5 번째 이미지



경남도지사, 로봇랜드 테마파크 재개장식 참석 6 번째 이미지



경남도지사로봇랜드 테마파크 재개장식 참석

 

- 6일 로봇랜드 테마파크 재개장식 개최도민 등 3,000여 명 참석

화려한 불꽃쇼와 함께 경남로봇랜드 재도약의 신호탄 쏘아 올려

각종 대회 개최다양한 신규콘텐츠 도입 등 60만 입장객을 위해 더욱 정진

 

로봇랜드 테마파크가 재단장을 위한 지난 2달간의 임시휴장(2.1.~4.4.)을 끝내고 5일 입장객을 다시 맞이하였으며, 4월 6일 이를 축하하기 위한 재개장식을 개최했다.

 

박완수 경상남도지사는 6일 오후로봇랜드에서 개최된 로봇랜드 테마파크 재개장식’ 행사에 참석해 “2달간의 재단장을 마친 로봇랜드 테마파크는 남녀노소 누구나 찾고 즐길 수 있는 복합문화공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박완수 도지사조명래 창원시 제2부시장강용범 도의회 부의장김이근 창원시의회 의장을 비롯한 로봇산업 관계자로봇랜드 입장객 등 3,000여 명이 참석하여 로봇랜드 재개장을 축하하였다.

 

식전 행사로 로봇 테마 가족 뮤지컬과 로보틱 아트 퍼레이드’ 공연을 진행하여 테마파크 이용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박 도지사는 축사를 통해 “22개의 놀이시설, 11개의 전시관 등 시설보완과 새로운 콘텐츠 등 준비를 많이했다, “앞으로 보다 안전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도민들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노력하겠다로 말했다.

 

이어 현장의 모든 사람들이 해피에너지라는 구호를 함께 외치며 대형 LED 구 터치 퍼포먼스와 함께 로봇랜드 재개장을 본격적으로 알리는 불꽃쇼 행사가 진행됐다.

 

한편경남로봇랜드재단은 지역행사와 연계한 제20회 창원야철마라톤대회(4월 14), 경남은행 주관 제33회 어린이 미술대회(4월 27)를 로봇랜드에서 개최하고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도입하는 등 입장객 60만 명 목표 달성을 위해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이 보도자료와 관련하여 보다 자세한 내용이나 취재를 원하시면 주력산업과 정영원 주무관(055-211-3135)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경남도지사, 로봇랜드 테마파크 재개장식 참석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경남도지사, 로봇랜드 테마파크 재개장식 참석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TOP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