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1번가에도 작은 토론 기능 추가를 제안합니다.

진행종료

배** 님

작성일2021-01-12

기간2021-01-12 ~ 2021-02-11

공감수13

조회수285

첨부파일

● 현황 및 문제점

경남1번가에 좋은 제안이 올라오면 "이거다!" 싶은 제안에 힘을 실어 들이고 싶은 마음이 있지만 댓글 기능이 없어 아쉬웠습니다.  도민 에서 경상남도로의 한방향 형식의 도민참여는 제안이 채택 여부만을 결정짓는 것 같아 아쉽습니다.
● 개선 방안

1, (이모티콘 기능) 좋은 제안에 콘으로 제안을 격려하고 이런 격려로 경남1번가를 방문하는 도민들의 관심 모을수 있을것이라 생각합니다.

2, (도민제안 정책 다시 돌아보기) 팝업이나 정기적으로 안타까운 제안들을 5개정도모아 , 카카오톡 그룹이나 단체밴드등에 공유할수 있게 해주세요. 우리가 정성을 들인 제안을 다시 돌아보고 각강의 그룹에서 또 한번 정책을 발전시킬 기회 된다.

● 기대 효과
제안창을 통해 서로 격려할수 있고 도민이 제안한 제안들이 잘보듬어진다면 제안하는 도민들도 수용과 불수용을 떠나서 도정 참여와 제안을 하나의 문화로 이어 나갈수 있다.

댓글입력 테이블입니다
댓글입력
GYEONGNAM

관리자 [사회혁신추진단]

2021-05-18 14:35:03

도정과 경남1번가에 대한 관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도민의 제안에 응원과 의견을 달 수 있는 기능이 없어 많이 불편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귀하의 제안에 따라 시스템 개선이 있었고, 완벽한 개선은 아니지만 댓글 기능이 추가되어

토론 용도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민의 공감을 얻지못한 제안은 빠른 시일내에 검토하여 보완하고 가공하여 완성된 제안을 재탄생

할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입니다. 또한, 불채택재검토를 실시하여 좋은 제안을 놓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상반기에 정책실험실 등으로도 매칭할 예정입니다.

귀하로 인해 다수 도민들께서도 소통의 불편함을 덜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목록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