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메뉴 바로가기 본문기사 바로가기

생활정보

[생활정보]<경남공감> 3월호를 읽고

 


 

<경남공감> 덕분에 가까워진 경남

지인에게 추천받은 <경남공감>. 표지도 정감 있고 경남도의 활력이 넘쳐납니다. 끝까지 읽다 보니 경남도와 좀 더 가까워지는 느낌이 들었고 소개된 곳으로 떠나보는 계기도 만들어보렵니다.

(전북 진안군)

 

봄의 생명력 넘치는 꽃 대궐 양산

첫 장을 장식한 사진과 함께 꽃 대궐이라는 문구가 작년 이맘때 향기로웠던 추억을 떠올리게 했어요. 경남에서 나고 자라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새로운 장소들을 알게 되어 좋습니다.

(양산시)

 

겨울과 봄이 빚어낸 밀양 한천 밥상

한천이 몸 안의 독소를 배출시키는 식이섬유의 왕이요 다이어트 식품으로 주목을 받는다니 꼭 한번 찾아가 맛보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경남의 특이한 음식을 많이 실어주길 희망합니다.

(서울시)

 

봄맞이 건강관리 이렇게 하세요!

해마다 봄이면 건강관리가 쉽지 않아서 고생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수분 보충, 봄나물 먹기, 운동하기 등 생활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것부터 지켜보리라 <경남공감> 앞에 맹세합니다.

(경기 광명시)

 

신비한 칠불사 아자방

아자방 고래 평면도를 보여 주어 이해가 잘 되었고, 소중한 경남문화유산인만큼 잘 보존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정보도 표기가 잘 되어 있어서 찾아갈 때 도움 될 것 같습니다.

(전남 화순군)

 

우주항공청 임시청사 선정

몸은 부산에 있지만, 마음은 항상 고향인 사천에 있답니다. <경남공감>을 받아 볼 때마다 할아버지, 아버지를 만난 듯 반갑습니다. 우주항공청 개청 소식이 기뻐서 자랑도 많이 했습니다.

(부산시)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