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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넥티드카 서비스, 통신 장애 시 손해배상 기준 미흡해 20211229 커넥티드카 서비스, 통신 장애 시 손해배상 기준 미흡해- 손해배상 수준 높이고 계약 관련 정보제공 강화해야 - 자동차와 정보통신기술을 융합하여 차량 안전 및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넥티드카 서비스*이용자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이 커넥티드카 서비스 이용 실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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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위과장에 속아 계약했는데...시행사는 분양대행사에 책임 미뤄 20210707 [뿔난 소비자, 뒷짐진 본사-분양] 허위과장에 속아 계약했는데...시행사는 분양대행사에 책임 미뤄 # 경기도 고양시에 거주하는 임 모(여) 씨는 지난 4월 분양대행사를 통해 뉴시티산업개발이 시행하고 군장종합건설이 시공한 마포 클레세 오피스텔 분양 상담을 받았다. 대행사 직원은 상담을 받기 위해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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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기업 중고차 사이트도 허위매물 '덫', 거르는 법? 20151218 # 서울 관악구에 사는 최 모(남)씨는 지난 달 중순 대기업 중고차 사이트에서 가격이 저렴한 매물을 발견했다. 시승까지 마치고나서야 딜러는 '경매차'라고 소개하며 사이트에 올려진 다른 매물을 보여줬다. 일단 계약금을 걸고 가계약을 한 뒤 돌아와 웹 사이트에서 확인해보니 시세보다 가격이 너무 낮아 사고차량이 아닌지 의심됐다. 최 씨는 곧바로 계약 취소를 요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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