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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내장형 내비게이션 품질보증기간 ‘1년→2년’ 연장 20210525 차량 내장형 내비게이션 품질보증기간 ‘1년→2년’ 연장공정위, 소비자분쟁 해결 기준 개정안 확정 시행…결혼중개 위약금 세분화 차량 출고 시 장착된 내비게이션의 품질 보증기간이 1년에서 2년으로 늘어나고, 부품 보유기간은 5년에서 8년으로 연장된다. 공정거래위원회는 25일 소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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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부가 서비스(상품)’불이행 피해 많아 20161219 신용카드 제휴카드 할인, 캐시백, 적립, 채무면제·유예상품*, 리볼빙** 등의 부가 서비스(상품)(이하 ‘부가서비스’라 함)를 이행해주지 않는 사례가 많아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 * 카드회사가 카드회원으로부터 일정률의 수수료를 받고, 회원에게 사망·질병 등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 카드채무를 면제하거나, 결제를 유예해주는 상품(약칭:DCDS). ** 신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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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떼고 포떼는 '알뜰폰', 이름 믿었다 요금바가지 20150417 # 서울시 구로구에 사는 신 모(남)씨는 20여년 넘게 국가유공자 복지혜택을 받아 휴대전화를 저렴하게 사용하고 있었다. 저렴한 2G 피처폰을 사용해 한 달에 1만8천 원 정도밖에 요금이 나오지 않았다고. 지난 2월 알뜰폰 업체로부터 '가입 후 36개월을 약정하면 단말기를 공짜로 주겠다'는 TM를 받고 단말기를 바꾼 뒤 문제가 시작됐다. 한 달 뒤 발송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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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홈페이지 > 복지·보건·여성 > 장애인 > 복지정책 > 감면제도 대표홈페이지 > 복지·보건·여성 > 장애인 > 복지정책 > 감면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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