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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품매장서 '짝퉁'이라는 고가 헤드폰...판매자는 '오리발' 20141104 오픈마켓에서 고가의 브랜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가 가품 의혹을 제기했다. 협력 브랜드가 아닐 경우 소비자가 직접 가품 입증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 업체들이 시행중인 '위조품 보상제'가 유명무실하다는 지적이다.판매업체 측은 일부 병행수입 제품의 경우 국내 소비자들이 쉽게 접하지 못하는 제품 라인이 있어 오해를 한 것 같다고 설명했지만 정품 매장을 통해 사실 확···
  • 수입 전자기기 사전엔 'AS' 없다?...고장나면 재구입뿐~ 20140313 최근 수입 전자기기업체들이 이기적인 AS정책으로 도마 위에 올랐다. 프리미엄급 가전을 선호하는 소비층이 많아지며 고가의 수입 기기 판매량도 많아지고 있지만 기본적인 AS조차 이뤄지지 않아 이용자들이 곤욕을 치르는 일이 부지기수인 것. 영세한 전문기기 업체들이 대형 글로벌 기업에 비해 턱없이 제한적인 서비스로 소비자의 눈총을 받고 있다.외주형태의 AS인프라조···
  • 세계 유명 헤드폰 고장나면 수리불가, 유상교환뿐 20120430 고가의 수입 헤드폰을 구매할 계획이라면 먼저 국내 AS센터의 운영여부 등을 꼼꼼히 확인해야 한다. 최고 수백만원대를 웃도는 고가의 제품임에도 실질적인 AS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업체 측은 헤드폰의 경우 전자제품이나 생활가전이 아닌 컴퓨터나 휴대폰 등의 '소모품'으로 인식되기 때문에 AS는 힘들다는 입장이다.30일 서울시 서대문구 북아현동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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