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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인터넷 3년 약정 만료 20분 못 채웠다고 위약금 폭탄 20190201 통신사의 인터넷·TV 결합상품을 사용하던 소비자가 3년 약정만료 안내 문자를 받고 인터넷으로 서비스 해지 신청을 했다가 위약금 폭탄을 맞는 일이 발생했다. 만료 시간이 20분가량 남았다는 이유 때문이었다. 통신사가 위약금을 환불하면서 상황은 일단락됐지만 약정만료로 인한 해지 신청 시 소비자들의 주의가 요구된다.서울시 관악구에 사는 성 모(여)씨는 ···
  • 차 사면 골프백 준다더니 입닦아...팔고나면 모르쇠 영업 주의 20181112 # 새 차 구매 시 탁송사고, 피해보상은 탁송업체에 문의? 서울시 동대문구에 사는 박 모(남)씨는 지난 3월 기아차 니로를 구매했다. 차량은 구매 후 2주 후 출고됐으며 탁송업체를 통해 경기도에서 서울로 탁송됐다. 그런데  탁송 과정에서 사고가 났고 차량 앞부분이 형체도 알아보기 힘들 정도로 망가졌다. 담당 영업사원이 탁송업체 측에 렌트와 손해배상···
  • 인터파크투어 부실한 고지로 소비자에 항공권 취소 수수료 폭탄 안겨 20180418 인터파크투어(대표 이상규)가 이벤트 항공권의 취소 수수료에 대한 공지를 제대로 하지 않아 소피해를 입었다는 소비자 불만이 제기됐다.이 소비자는 항공권의 출발일자가 3개월이나 남았음에도 항공료의 절반이상에 달하는 취소 수수료를 물어야 했다.대구에 살고 있는 이 모(여)씨는 지난달 ‘7월 15일 출발 세부행’ 티웨이 항공권 2장을 44만 원에 구매했지만 사정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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