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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사 수수료 1200%룰 실효성 논란...보험사에만 엄하고 GA는 강제성없어 20201026 설계사들의 ‘수수료 먹튀’를 막기 위해 내년부터 초년도 모집수수료를 제한하기로 한 가운데 보험사 소속 설계사와 GA 소속 설계사 간 형평성이 어긋난다는 지적이 제기되고 있다.GA에 대한 관리 감독이 쉽지 않아 1200%룰의 강제성이 떨어진다는 것. 뿐만 아니라 수수료 총량에 대한 규제가 없어 2년차에 수수료를 과하게 지급할 가능성도 생기면서 우려의 목소리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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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합건물 단독서비스 가입으로 인한 기존서비스 해지 시 이용자가 부담하는 할인반환금 전액 감면 20190805 < 단독서비스로 인한 이용자 피해 예시 >홍길동씨는 ‘○○원룸(A사업자 서비스)’에서 ‘△△원룸’으로 이사하기 위해 A사업자의 인터넷과 IPTV를 이전 신청했으나, △△원룸은 B사업자와 단독 계약 중이어서 이전설치가 어렵다는 통보를 받았다. 울며 겨자 먹기로 홍길동씨는 A사업자 서비스를 해지하고 할인반환금을 지급한 뒤 B사업자의 서비스를 신청할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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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소비자과제-보험] 설명의무 강화 · 자문의남용 규제 · GA 모니터링 등 시급 20190107 2018년은 금융소비자와 보험사의 '불신'이 최고조에 이른 한 해 였다. 보험계약자나 피보험자의 소비자주권을 지켜주지 못하는 현행 제도의 부실함이 여실히 드러난 것이다. 보험계약자에 대한 보험사의 설명의무 미비 및 약관의 상세한 고지누락의 한계에서 비롯한 즉시연금 미지급 논란으로 보험업계는 태풍에 휘말렸다.상품판매 시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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