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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라운제과, 국희샌드 등 8개 품목 중량당 가격인상...최대 20% 20180523 크라운제과가 21일 국희샌드, 마이쮸, 참크래커 등 8개 품목의 가격과 중량을 조정해 중량당 가격을 평균 12.4% 인상한다고 밝혔다.국희샌드는 권장소비자가격을 평균 17.8%(13.6%~20.0%), 최대 20%, 마이쮸는 평균 7.6%(1.9%~14.3%) 최대 14.3%, 참크래커는 5%(4천 원→4천200원) 각각 권장소비자가격을 인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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같은 감자칩인데 1회제공량 제각각...소비자 혼란 20150123 '고열량 저영양 식품(이하 고저식품)' 지정제도에 맞춰 과자류의 1회 제공량 쪼개기 식의 꼼수가 심각한 것으로 드러난 가운데 제과업체들의 1회 제공량 설정에 중량, 칼로리, 개별포장단위 중 어떤 객관적인 기준도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제조사는 물론, 제품마다 1회 제공량이 고무줄처럼 늘었다 줄었다 하는 탓에 소비자들이 칼로리, 나트륨, 포화지방 등 영양성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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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자 ‘과대포장’ 바로잡는다...컨슈머리서치 지적 반영 20141215 제과류 과대포장의 면죄부로 전락한 제품 포장 관련 법규가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환경부는 10일 ‘제품 포장재질·포장방법에 관한 기준 등에 관한 규칙’ 정비 용역을 다음 달 발주한다고 밝혔다. 소비자문제 연구소 컨슈머리서치(대표 최현숙)가 지난 1월 보도자료를 통해 과자 과대 포장 문제를 지적한 지 근 1년 여 만의 일이다.컨슈머리서치는 지난 보도자료를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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