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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은품은 무료 서비스, 불량품 줘도 군소리 못해~ 20160223 대구시 동구에 사는 이 모(여)씨는 2월 초 한 식품제조사에서 커피믹스를 대량 구매하면서 사은품으로 뚝배기를 받았다. 된장찌개를 끓이기 위해 뚝배기를 처음 사용했는데 갑자기 퍽 하는 소리가 나더니 뚝배기가 반으로 쪼개졌다. 만약 들고 이동하던 중에 사고가 발생했다면 크게 다쳤을 것이라 생각하니 아찔할 정도였다. 이 씨는 “사은품으로 제품 구매를 꼬드기더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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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파트 현관문 저절로 스르륵, 누구 책임? 20111215 아파트 현관문이 제대로 잠기지 않아 시공사 측에 수리를 요청한 입주자가 '이용자 과실'을 이유로 수리를 받지 못하고 있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시공상의 문제'라는 소비자의 주장에 대해 시공사 측은 공사상의 잘못이나 구조 문제로 발생한 하자로 보기 어렵다며 보수 책임을 질 수 없다는 입장이다.15일 전북 전주시 덕진구에 사는 김 모(남.38세)씨에 따르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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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요금 다 주면 바보~..항의하면 깎아준다 20110511 인터넷통신업체들의 기준없는 요금 할인 적용에 대해 소비자가 개선을 촉구하고 나섰다.가입해지를 막기 위해 '장기고객 혜택'이라는 빌미로 무분별하게 요금 할인혜택을 남발해 정상 요금을 내는 사용자만 바보가 되고 있다는 지적이다.실제로 지난 2월 방송통신위원회는 이통사간 과당경쟁으로 개별 통신사의 과다한 경품 지급과 인터넷 요금 차별 할인 행태에 대해 KT 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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