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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기한·고객응대 등 서비스 불만 87% 넘어서 20220906 올 상반기 편의점을 이용한 소비자의 불만은 서비스에 쏠렸다. 서비스, 품질, 가격오류 등 불만 유형 중 서비스에 관한 불만은 87%를 넘었다.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는 GS25, CU,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 등 5개 편의점에 관한 불만이 잇따라 제기됐다.서비스, 품질, 가격오류 3개의 불만 유형 중 서비스에 관한 불만은 지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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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품질 불만 압도적...택배·공병 거부·이물 민원도 20220531 지난해 편의점을 이용한 소비자들은 서비스에서 가장 큰 불편을 겪은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 민원의 절반 이상(56.2%)이 서비스에 대한 불만이었고 품질 문제(28.9%)가 뒤를 이었다.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미니스톱 등 국내 대표 편의점 5개사를 대상으로 2021년 한 해 동안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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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의점 서비스 만족도, GS25·이마트24·CU가 상대적으로 높아 20211231 편의점 서비스 만족도, GS25·이마트24·CU가 상대적으로 높아 1인 가구의 증가와 근거리 소량 구매 방식의 소비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소비자들의 편의점 이용이증가*하고 있다. 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은 프랜차이즈편의점 관련 소비자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상위 5개편의점을 이용한 경험자를 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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