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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홈쇼핑] 환불·교환 불만 30% 웃돌아...CJ온스타일·GS홈쇼핑 민원 관리 우수 20220906 올해 상반기 홈쇼핑을 이용한 소비자들은 환불과 교환에 가장 많은 불만을 표했다. 홈쇼핑을 이용하며 경험한 불만의 30% 이상이 환불·교환에 집중됐고 배송과 품질에 대한 민원도 각각 20.5%, 15.6%로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따르면 홈쇼핑 업체 중 민원점유율이 가장 높은 곳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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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성가죽 소파, 유해물질 안전기준 강화해야 20220718 - 관련 업체의 선제적인 저감화 노력 필요 - 가정 내 거실에 주로 비치하는 소파는 가족 구성원이 가장 오랜 시간 머무는 장소 중 하나이며, 특히 어린 자녀를 둔 가정에서는 놀이·학습·소통 등이 이루어지는 공간이다. 그러나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이 시중에 유통·판매 중인 합성가죽 소파 19개 제품*을 대상으로 안전성 및 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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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 일부 합성가죽 재질의 태블릿 케이스에서 유해물질 검출 20210819 일부 합성가죽 재질의 태블릿 케이스에서 유해물질 검출 코로나19 환경의 장기화로 온라인수업 및 재택근무 시 태블릿·노트북 등 스마트기기를 활용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태블릿 케이스, 이어폰, 헤드셋 등 관련 주변용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그러나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이 시중에 유통·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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