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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 직책(급)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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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주소방서 > 소방행정과 | 소방교 | ❍ 소방운전요원 지도ㆍ감독 ❍ 소방차량 관리 운영에 관한 사항 ❍ 소방차량 수리 및 부속품 출납 관리에 관한 사항 ❍ 소방차량 보험 계약에 관한 사항 ❍ 유류(차량, 장비, 청사) 구입 및 불출에 관한 사항 ❍ 소방장비 관리 운용ㆍ실태점검에 관한 사항 ❍ 소방정보통신장비(PC, 단말기, CCTV 등) 유지 및 관리 ❍ 무선국 준공검사 및 허가신청서, 허가증 관리에 관한사항 ❍ 진주시 긴급구조통제단 자원지원부 서비스지원반 | 055-760-92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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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보험 가입 시 중요 정보 제공 강화해야 20220913 최근 고가의 스마트폰이 많이 출시되면서 스마트폰 분실·파손보험에 가입하는소비자가 증가*하고 보험 가입 경로도 다양해지면서 소비자불만이 꾸준히 접수되고있다. 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이 스마트폰 보험 가입 및 이용실태를 조사한결과, 중요정보 고지 확대와 보험금 청구 절차의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 휴대폰 보험 보유계약 건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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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년 뒤에 반납하면 핸드폰 할부금 면제라더니?...복잡한 기준, 오락가락 설명에 소비자 혼란 20220509 #사례1= 서울에 사는 김 모(남)씨는 2년 전 온라인을 통해 한 KT 대리점에서 '2년 뒤에 휴대폰을 반납하면 나머지 할부금을 면제'받는 조건으로 갤럭시 노트10을 개통했다. 그런데 2년이 지나 최근 휴대폰을 반납하려 했더니 스크래치가 생겨 혜택을 모두 받기는 어렵다는 말을 들었다. 김 씨는 가입 당시 이같은 내용을 고지받지 못했다고 대리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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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해 5G 관련 소비자피해 16% 증가...통신불량, 기기 품질 문제 많아 20210806 지난해 5G 관련 소비자피해 16% 증가...통신불량, 기기 품질 문제 많아 한국소비자연맹(강정화 회장)이 2020년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5G 관련 소비자피해를 분석한 결과 5G 관련 소비자피해는 총 1995건으로 전년도인 2019년 1720건에 비해 16%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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