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직방 도어록, 반년 동안 5차례 먹통으로 온갖 고통...업체는 부품만 반복 교체 20220927 아파트 도어록이 수차례 고장나 소비자가 집안에 갇히는등 고통을 겪고 있으나 원인도 모른 체 부품 교체만 하는 업체의 미흡한 대응에 소비자가 불만을 제기했다.도어록은 총 5차례 먹통됐고 소비자는 그때마다 집 안에 갇혀 있거나 귀가하지 못하는 등 곤란을 겪었다. 삼성SDS 도어락 문제와 관련해 직방 측은 "상위 모델로 교체했으며 고객이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파···
-
먹통된 도어락, 보증기간 지났다고 '재구매' 요청만~ 20140917 사용 2년여 만에 먹통이 된 디지털도어락을 두고 제조사 측이 고장원인 규명도 없이 사용기간을 핑계로 나몰라라해 소비자 원성을 샀다. 더욱이 유사모델이 지난 3월 동일한 증상으로 리콜이 된 바 있어 소비자의 억울함이 더 커졌다.17일 서울 성북구의 한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강 모(남)씨에 따르면 그는 지난 8월 23일 오후 6시경 외출 후 귀가한 집 앞에서···
-
출시일자 1년 앞당겨 신제품인 듯...정정 요청도 묵살 20140402 도어락 전문업체 홈페이지 내 잘못 기재된 제품 정보 수정 요구가 수 개월 동안 이행되지 않자 소비자가 지속적인 이의 제기로 권익 찾기에 나섰다.제조사 측은 홈페이지 관리자가 교체돼 혼선이 생긴 것이라며 곧바로 수정하겠다고 2일 밝혔다.경기도 화성시에 사는 방 모(여)씨에 따르면 그는 지난 해 12월 현관문 도어락 고장으로 인터넷으로 새로운 제품을 찾았다. ···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