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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서 | 직책(급)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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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환경연구원 > 감염병연구부 | ○장내바이러스 및 간염(A, C, E)바이러스 검사 및 정도평가 ○수인성·식품매개감염병 병원체 감시사업(세균10균속)및 협력병원 관리 추진, 정도평가 및 보고서 작성 ○수인성·식품매개감염병 병원체 감시사업(원충 4종) 및 정도평가 ○엔테로바이러스감염증 관련 검사 및 정도평가 ○보건소 검사요원 교육, 정도관리 및 기술지도(부) ○방역통합정보시스템 관련 사무 ○팀 소관 연구·조사사업 관련 업무 ○시약류 단가 및 비단가 구입 총괄(감염병지역거점 예산) ○시약류 대장 및 입출고 관리(정) ○담당지정 이외 사무관리비 집행(정수기 렌탈비 등) 및 서무업무 | 055-254-224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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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령소비자, 정수기 렌탈계약 시 중요정보 확인 필요 20230727 고령소비자, 정수기 렌탈계약 시 중요정보 확인 필요 정수기 렌탈 관련 피해구제를 신청한 60대 이상 소비자의 37.9%가 계약 시 중요정보를 제대로 인지하지 못한 것으로 나타났다. 정수기 렌탈계약이 증가하는 여름철을 맞아 고령소비자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n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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깨끗한 물인줄 알았더니...곰팡이·물때 범벅된 렌털 정수기에 소비자들 분통터져 20221011 # 경기도 평택시에 사는 정 모(여)씨는 정수기를 3년 렌털로 월 3만 원대에 사용 중이다. 정 씨는 지난 7월 초 출수가 제대로 안 돼 정수기 본체 내부를 열었다가 기겁했다. 호스 주변이 곰팡이로 뒤덮여 있었다. 정 씨는 업체에 항의하면서 수질 검사도 함께 요청했고 물은 정상으로 판정됐다는 통보를 받았다. 정 씨는 “중금속 검사만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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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민원평가-렌탈] 서비스·품질에 소비자 불만 절반 집중...세라젬 민원관리 우수 20220907 올 상반기 렌탈부문에서 가장 많이 제기된 불만은 서비스로 전체의 25.9%를 차지했다.렌탈은 서비스의 핵심인 주기적인 점검·케어가 제대로 지켜지지 않아 소비자 불만이 들끓었다.렌탈사 10개사를 대상으로 1월부터 6월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불만을 분석한 결과, 코웨이의 민원 점유율이 전체의 52.4%로 가장 컸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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