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경상남도 120 민원콜센터, 2025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우수 콜센터’ 선정 20250522 경상남도 120 민원콜센터,2025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우수 콜센터’ 선정 - 3년간 13만 5천건 이상 상담... 도민 소통창구로 자리 매김- 민원상담, 정보제공으로 도민과 도정 간 가교 역할- 창원·김해시와 공동이용 확대로 상담시스템 고도화···
-
경상남도 120 민원콜센터, 2025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우수 콜센터’ 선정 20250522 경상남도 120 민원콜센터,2025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 ‘우수 콜센터’ 선정 - 3년간 13만 5천건 이상 상담... 도민 소통창구로 자리 매김- 민원상담, 정보제공으로 도민과 도정 간 가교 역할- 창원·김해시와 공동이용 확대로 상담시스템 고도화···
-
경남도, ‘활력 UP’ 도민 체감 지표 19개 ‘쑥’ 20250413 경남도, ‘활력 UP’ 도민 체감 지표 19개 ‘쑥’ - 활력지표 11개, 행복지표 11개로 구성, 도민 체감 중심 지표 공개- 청렴도·무역수지·투자유치 등 19개 지표 개선... 도정비전 실현 성과 가시화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가···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