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외산 전자담배 AS망 없이 팔기 급급...소비자 뿔났다 20190705 국내 전자담배 시장이 급성장하며 여러 해외 브랜드들이 앞다퉈 진출하고 있지만 AS망 등은 제대로 갖추지 않아 문제를 야기하고 있다. 고장이나 사후서비스에 대한 프로세스가 제대로 돼 있지 않아 소비자들의 불만이 터져나오는 상황이다.경기도 고양시에 사는 김 모(남)씨는 지난 5월 말 액상 전자담배 쥴(Juul)을 구매했다. 구매한 지 약 1주일 정도 됐을 무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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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세품 환불 '별따기'...공항 · 시내 · 기내 등 구입처따라 규정 제각각 20170803 # 대구시 동구에 사는 황 모(여)씨는 면세점에서 가격을 잘못 알고 제품을 구매했다 낭패를 겪었다. 일본 여행을 가기 전 공항 면세점에서 건강기능식품인 영양제를 구입한 것인데, 12팩에 18만 원이라고 생각했던 제품이 1팩에 18만 원이었던 것. 해외로밍도 신청하지 않은 탓에 2박3일 여행이 끝나고서야 200만 원이 넘게 결제된 것을 알게 됐다. 깜짝 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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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웃렛 매장 ‘싼 게 비지떡’? ...반품 물건을 새 것인양 팔아 20161215 이월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아웃렛이 인기지만 제품 검수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아 소비자 주의가 필요하다. 드문 경우지만 반품 들어온 물건을 그대로 판매해 소비자를 기함하게 하는 일이 발생하고 있다.대구시 만촌동에 사는 성 모(남)씨도 아웃렛 매장에서 프리미엄 패딩을 구매했다가 황당한 일을 겪었다고 털어놨다.지난 11월 중순 여자친구와 함께 프리미엄 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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