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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녀화, 전기매트, 외식 품목 전월 대비 상담 증가율 높아 20221220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과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회장 원영희)가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상담을 빅데이터시스템을 활용해 분석한 결과, 2022년 11월 전체 상담 건수가 전월 대비 2.8% 증가했다고 밝혔다. * 공정거래위원회가 운영하고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 한국소비자원, 광역지자체가 참여하여 상담을 수행하는 전국 단위 소비자상담 통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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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 온라인몰서 일단 결제하면 낙장불입? 발송 전이라도 취소땐 반품비 내야 20220516 # 인천시 부평구에 사는 배 모(남)씨는 리셀 플랫폼 크림에서 운동화를 살펴보던 중 구매하기를 잘못 눌러 약 20만 원의 고가 신발을 실수로 구매하게 됐다. 당황한 배 씨는 곧바로 주문 취소 버튼을 찾아 보았지만 어디에도 없었다. 고객센터에 도움을 요청하려고 했지만 도통 전화 연결이 되지 않았다고. 배 씨는 “고객센터 연결이 전혀 안 되니 유령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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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대전화 비대면으로 가입했다가 요금 덤터기...계약서 반드시 요구해야 20220516 -->피해 발생 시 통신사 고객센터 통해 조율 -->사례1= 대구 수성구에 사는 박 모(남)씨는 지난 2020년 인터넷 광고를 보고 갤럭시 S20을 출고가 124만 원에 24개월 약정으로 온라인 구매했다. 최근 약정이 끝날 시기가 돼 계약 내용을 살펴보다가 자신이 36개월 할부로 구매한 것을 알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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