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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소비자원]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 ‘미배송·배송지연’ 소비자피해 많아 20210908 해외 배송대행 서비스, ‘미배송·배송지연’ 소비자피해 많아- 사업자의 개별 이용약관, 주요 정보의 제공 방법 개선 필요 - 해외직구의 활성화에 따라 배송대행 서비스* 이용이 증가하면서 이와 관련한 소비자불만과 피해도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 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은 배송대행 서비스 관련 소비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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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직구 배송대행 서비스‘미배송·배송지연’피해 많아 20190802 - 고가 물품 분실·파손에 대비해 배상한도 확인 및 보험가입 고려 필요 - 해외직구가 활성화되면서 배송대행 서비스* 이용도 증가하고 있다. 일부 해외 쇼핑몰들은 물품을 국내까지 직접 배송해주지 않아 국내 소비자가 해당 쇼핑몰에서 물품을 구입할 경우 해외에 있는 배송대행 업체를 이용해야 한다. * 해외 쇼핑몰에서 물품을 구입한 소비자가 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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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구매 선호 이유는 가격, 국내가격보다 ‘27.7%’ 싸다고 느껴 20180706 지난해 우리나라 소비자의 해외직구 이용 금액은 약 2조2천억원(관세청)으로 전년보다 29% 증가하면서 역대 최대치를 기록했다.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은 해외구매 경험이 있는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이용실태를 조사했다.◇ 조사개요 ◇▶ (조사대상) 최근 1년 이내 해외구매 경험이 있는 만 20세 이상 소비자 1,000명▶ (조사방법) 구조화된 설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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