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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마트몰 새벽배송 부도내고 “안 될 수도 있지 뭘, 취소하면 되잖아” 20201214 롯데마트 새벽배송 서비스인 ‘새벽에 ON’을 이용한 소비자가 대기업의 횡포에 불만을 제기했다. 약속한 시간에 배송이 되지 않아 문의한 소비자에게 “회사사정에 따라 배송이 안 될 수 있다”는 무책임한 대응을 했기 때문이다.‘새벽에 ON’은 롯데마트가 온라인 배송을 강화하고자 롯데 유통 계열사 통합 온라인몰 앱인 ‘롯데ON(롯데온)’에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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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어컨 수리 한달 기다려야?...기록적 폭염에 AS대란 20180730 이례적인 폭염으로 에어컨 수요가 폭증한 가운데 설치나 AS 등이 무한정 지연돼 피해를 호소하는 소비자 민원이 속출하고 있다.AS요청도 폭주해 짧게는 일주일에서 길게는 한달이 뒤에야 방문이 가능하다는 답을 받았다거나 새로 구매한 제품이나 사용하던 제품의 이전 설치 역시 한 달이 넘도록 정확한 날짜조차 안내받지 못해 폭염의 연속인 하루하루를 견뎌야 할 지 모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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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가로 유인한 뒤 품절 핑계로 주문취소...온라인몰 횡포 20180109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등 온라인몰이 ‘품절’을 이유로 일방적으로 구매취소를 진행하는 행태에 소비자들이 속수무책으로 당하고 있다. 지난해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는 오픈마켓(G마켓과 옥션, 11번가)과 소셜커머스(쿠팡, 위메프, 티켓몬스터), 기업형 온라인몰(GS몰, 현대H몰, CJ몰, SSG닷컴) 등 온라인에서 물품 구매 후 품절을 핑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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