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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발세탁 피해, 세탁업체 책임이 52.7%로 절반 이상 20240709 최근 3년간(2021년~2023년)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신발세탁 관련 소비자불만은 3,893건*으로 물품 관련 서비스 분야 피해 다발 품목 5위를 차지해 소비자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신발세탁 소비자불만 접수 건수 : (2021년) 1,252건 → (2022년) 1,332건 → (2023년) 1,309건 ※ ···
  • 신발세탁 피해, 세탁업체 책임이 52.7%로 절반 이상 20240709 최근 3년간(2021년~2023년)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신발세탁 관련 소비자불만은 3,893건*으로 물품 관련 서비스 분야 피해 다발 품목 5위를 차지해 소비자의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신발세탁 소비자불만 접수 건수 : (2021년) 1,252건 → (2022년) 1,332건 → (2023년) 1,309건 ※ ···
  • 설 명절 항공권, 택배, 상품권 소비자피해 주의하세요” 20230116 - 한국소비자원·공정거래위원회, 설 명절 소비자 피해주의보 발령 - □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 이하 ‘소비자원’)과 공정거래위원회(위원장 한기정, 이하 ‘공정위’)는 설 명절을 맞아 소비자 피해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항공권 및 택배, 상품권에 대해 소비자 피해주의보를 발령했다.  ㅇ 항공권, 택배, 상품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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