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침해범죄
  • 2
    추진시책
  • 3
    사회정신
  • 4
    센터업무
  • 5
    담당관업무
  • 6
    대외협력
  • 7
    신청시
  • 8
    단지산업
  • 9
    실태사전
  • 10
    주요추진

검색어 "미만상조"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13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게시판

검색결과 총 13건

+ 더보기

  • 선수금 100억 미만 상조회사 28곳 소비자 피해 우려...대형사에 77% 편중 20220715 상조회사 선수금이 대형사에 집중되는 현상이 지속되고 있다. 전체 선수금의 77%가 대형사에 집중돼 있으며 100억 원이 채 되지 않는 상조사도 20여곳에 달했다.선수금이란 상조사가 소비자로부터 미리 받은 대금을 뜻한다. 상조사는 납입 금액의 50%를 공제조합 및 은행, 지급보증 등을 통해 선수금 대비 일정비율의 금액을 담보금으로 보전해야한다15일 공정거래위···
  • 상조 결합 상품에 묶인 가전제품은 공짜·사은품 아냐 20200727 - 중도 해지 시 시중가보다 비싼 가격에 구매하게 돼 주의 필요 - ‘상조 결합 상품 ’ 피해예방정보 카드뉴스 최근 상조서비스 가입 시 TV, 냉장고 등 고가의 가전제품 등을 묶어 판매하면서 만기 후 상조 납입금과 가전제품 할부금까지 전액 환급한다고 광고하는 상조 결합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그러나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 조사 결과,···
  • 60대 이상 고령소비자의 금융, 패션, 가전, 건강 품목군 상담 증가 20200707 60대 이상 고령소비자의 금융, 패션, 가전, 건강 품목군 상담 증가 - 고령소비자 상담의 최근 3년간 연평균 증가율은 3.5% - ‘고령소비자 상담 증가 품목’ 빅데이터 카드뉴스 최근 고령인구의 증가와 함께 노년층의 소비활동이 활발해지고 권리의식이 향상되면서 소비자불만을 적극적으로 해결하려는 고령소비자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