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홈 인테리어, 하자보수 미이행 불만이 가장 많아 20220503 - 시공업자 정보 및 하자담보책임기간 등 꼼꼼히 확인 필요 - 코로나19 이후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홈 인테리어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나,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 조사 결과, 인테리어 시공 후 하자보수 미이행 및 지연 등의 소비자 피해가 다발하고 있어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 2021년 인테리어 관련 월평균···
-
코로나19 장기화로 마스크 대란 또 다시?...오픈마켓서 피해 급증 20200909 #사례1 서울 성북구에 거주하는 김 모(여)씨는 지난달 17일 위메프 입점 판매자를 통해 KF94마스크 160매를 14만2000원에 주문했다. 주문 후 2주 지났을 시점, 택배송장이 입력된 상태라 곧바로 배송이 될 것으로 생각했지만 이후 일주일이 지나도 마스크를 받지 못했다. 알고 보니 판매자가 택배사에게 송장번호만 미리 받아 허위로 등록하는 ‘거짓송장’이···
-
5G 서비스, 통신 품질에 대한 소비자불만 많아 20200902 5G 서비스, 통신 품질에 대한 소비자불만 많아 - 가입 시 5G 커버리지(가용지역) 확인 및 동의절차 개선 필요 -2019년 4월 우리나라가 세계 최초로 상용화한 ‘5G(5세대) 이동통신’은 2020년 5월 기준 약 688만 명이 가입해 이용하고 있으며, LTE에 비해 통신 속도(20배)와 데이터 처리 용량(100배)이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