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부서 | 직책(급) | 담당업무 | 전화번호 |
---|---|---|---|
행정국 > 도민봉사과 | 민원콜센터담당 | ◦민원콜센터 운영계획 수립 ◦콜센터 특이민원 대응 관리 ◦상담콜 품질 모니터링 및 상담 코칭 ◦콜 기반 행정서비스 개선 및 정책화 추진 | 055-211-3682 |
-
새로 도입한 ‘경상남도 민원콜센터 운영 설명회’ 가져 20230118 경상남도가 18일 오후 2시 경상남도기록원 회의실에서 도내 시군 민원담당 공무원 40여 명을 대상으로 ‘경상남도 민원콜센터 운영 설명회’를 열었다. 지난해 5월 13일 개소한 ‘경상남도 민원콜센터’는 전화한통으로 민원, 관광, 보건·복지, 코로나 관련 등 도정 전반의 문의가 빈번한 사무에 대하여 전문상담사가 신속 정확히 안내하는 맞춤형 전화상담 서···
-
새로 도입한 ‘경상남도 민원콜센터 운영 설명회’ 가져 20230118 경상남도가 18일 오후 2시 경상남도기록원 회의실에서 도내 시군 민원담당 공무원 40여 명을 대상으로 ‘경상남도 민원콜센터 운영 설명회’를 열었다. 지난해 5월 13일 개소한 ‘경상남도 민원콜센터’는 전화한통으로 민원, 관광, 보건·복지, 코로나 관련 등 도정 전반의 문의가 빈번한 사무에 대하여 전문상담사가 신속 정확히 안내하는 맞춤형 전화상담 서···
-
새로 도입한 ‘경상남도 민원콜센터 운영 설명회’ 가져 20230118 새로 도입한 ‘경상남도 민원콜센터 운영 설명회’ 가져- 18일 시군 민원담당 공무원 40여 명 참석- ‘도-시군 통합 민원콜 서비스’ 확산 등 긍정적 효과 기대 경상남도가 18일 오후 2시 경상남도기록원 회의실에서 도내 시군 민원담당 공무원 40여 명을 대상으로 ‘경상남도 민원···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