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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점의 58.8%, 매장 가격과 배달 시 가격이 달라 20230227 최근 온라인 음식서비스 시장이 확대*되면서 배달앱 관련 소비자불만**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이 배달앱 가격 · 이용실태를 조사한 결과, 음식점의 58.8%가 매장과 배달앱 내 가격이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소상공인 상당수는 배달앱의 중개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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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달앱서 맛 없는 집 걸렀는데 같은 업소...요기요만 복수 상호 등록 안 돼 20211104 배달앱서 맛 없는 집 걸렀는데 같은 업소...요기요만 복수 상호 등록 안 돼 # 경기 양주시에 사는 박 모(남)씨는 배달앱에서 안주를 주문했다가 황당한 일을 겪은 적 있다. 이전에 주문했던 가게가 맛이 없어 다른 곳을 찾아 주문했는데 배달된 포장지는 동일한 곳이었다. 배달앱에 들어가 음식점 정보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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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의약품안전처] 배달음식도‘음식점 위생등급’을 확인하세요 20210521 배달음식도‘음식점 위생등급’을 확인하세요- 배달앱과 ‘내손안(安) 식품안전정보’에서 음식점 위생등급 확인 가능 - □ 식품의약품안전처(처장 김강립)는 배달음식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치킨 등 배달음식점을 포함한 음식점의 위생 수준을 강화하기 위해 음식점 위생등급 지정을 현재 1만6,096곳에서 올해 안에 2만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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