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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남도 민생경제 안정 대책본부’ 연일 바쁜 행보... ‘민생회복 최우선’ 20250326 ‘경상남도 민생경제 안정 대책본부’ 연일 바쁜 행보... ‘민생회복 최우선’ - 매월 소통 간담회 진행, 연간 1조 3,400억 원 규모 정책자금 지원- 찾아가는 기업애로 상담장 운영... 34건 중 29건 처리 완료- 소비심리 회복 위해 지역사랑 상품권 발행 사업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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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남도 민생경제 안정 대책본부’ 연일 바쁜 행보... ‘민생회복 최우선’ 20250326 ‘경상남도 민생경제 안정 대책본부’ 연일 바쁜 행보... ‘민생회복 최우선’ - 매월 소통 간담회 진행, 연간 1조 3,400억 원 규모 정책자금 지원- 찾아가는 기업애로 상담장 운영... 34건 중 29건 처리 완료- 소비심리 회복 위해 지역사랑 상품권 발행 사업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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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대면 맥못추는 생명보험...교보라이프플래닛 CM채널 보험료 91%↓, DB·푸르덴셜·교보생명은 아예 0 20221007 손해보험사들은 ‘디지털화’를 앞세우며 비대면을 강화하는 추세인 반면 생명보험사는 CM(Cyber Marketing) 채널에서 매우 초라한 성적을 낸 것으로 나타났다.CM채널에서 가장 많은 초회보험료를 올린 KB생명조차 100억 원을 넘지 못했다. 국내 최초 디지털 생보사로 출범한 교보라이프플래닛은 지난해보다 90% 이상 감소했다. 생보사들은 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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