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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첸, 10인용 전기압력밥솥 자발적 리콜(무상수리) 실시 20220221 ㈜쿠첸, 10인용 전기압력밥솥 자발적 리콜(무상수리) 실시- 부품 결함으로 인한 증기 누설 또는 뚜껑 열림 현상 발생 우려 - □ ㈜쿠첸은 사용 중 증기누설 및 뚜껑열림 현상이 확인된 쿠첸「121 전기압력밥솥」 10인용 제품에 대해 자발적인 리콜(무상수리)을 실시('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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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리배출만 잘해도…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방법은? 20210624 분리배출만 잘해도…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방법은?분리수거 대상인지 아닌지 확인하고 품목별 올바르게 배출해야 “족발 2인분 시켰는데, 플라스틱 용기가 10개나?”“스킨 하나 주문했는데, 박스가 이렇게 큰 게 왔네” 코로나19 장기화로 비대면, 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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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 소비자종합지원시스템 시행 초읽기...어떻게 활용할까? 20161115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소비자 피해구제 및 소비자정보 제공 등의 측면에서 혁신이 될 것으로 자신한 '3.0 소비자종합지원시스템' 시행이 초읽기에 들어갔다.오는 12월 말 본격 시행을 앞두고 공정위는 소비자기본법과 소비자분쟁해결기준을 개정하는 등 종합시스템 운영 근거 마련작업과 종합시스템 참여 대상 기관과의 협의를 마치고 시범 운영 중이다.시스템을 통해 제공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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