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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남도, 교통 소외지역 벽지노선 지정 및 지원 20250306 경상남도, 교통 소외지역 벽지노선 지정 및 지원 - 올해 522개 노선, 4,723.6km 벽지노선 지정, 개선명령- 교통소외 지역 주민의 이동권 보장을 통한 교통복지 실현 경상남도는 산간벽지·외딴 지역 주민의 이동권 보장과 교통사각지대 해소 등 교통복지 증진을 위해 도내 시외‧시내‧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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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남도, 교통 소외지역 벽지노선 지정 및 지원 20250306 경상남도, 교통 소외지역 벽지노선 지정 및 지원 - 올해 522개 노선, 4,723.6km 벽지노선 지정, 개선명령- 교통소외 지역 주민의 이동권 보장을 통한 교통복지 실현 경상남도는 산간벽지·외딴 지역 주민의 이동권 보장과 교통사각지대 해소 등 교통복지 증진을 위해 도내 시외‧시내‧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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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건설국 브리핑) 경남도, “도내 1시간대·수도권 2시간대 시대 연다” 20250213 경남도, “도내 1시간대·수도권 2시간대 시대 연다” - ‘2025년 국가교통망 계획’에 주요 교통망 사업 최대 반영 총력- 철도‧도로망 사업 차질 없이 추진... 교통 인프라 확충 속도- 경남형 교통복지 강화로 ‘함께 여는 도민 행복시대’ 실현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정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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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홈페이지 > 정보공개 > 주요정책 > 2025년 달라지는 시책 대표홈페이지 > 정보공개 > 주요정책 > 2025년 달라지는 시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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