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린나이코리아 보일러 무단시공 상태로 8개월간 방치해 가스공급 끊길 뻔 20200121 -->국내 보일러 업계 3위인 린나이코리아의 한 대리점에서 보일러 교체 후 ‘무단시공’ 상태로 8개월 간 고객을 방치한 일이 발생했다. 인천 중구 인중로에 거주하는 김 모(여)씨는 지난해 5월 가스보일러가 고장나 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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터지고 폭발하고...전기·가스온수기 사고 빈발하지만 관리감독 규정 없어 20190213 추운 겨울 가정과 소규모 영업장에서 따뜻한 물을 사용하기 위해 구입하는 전기·가스온수기의 설치 하자로 소비자들이 골머리를 앓고 있다.온수기의 경우 가스보일러와 달리 설치자격 및 관리 규정이 없다보니 하자가 발생할 가능성도 높고 소비자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도 보상받기 어려워 대책마련이 시급하다는 지적이다.보일러 제조업체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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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일러 수리 114에 문의할 때 극조심...브랜드 사칭 사설업체 수두룩 20171213 보일러 고장수리 문의할 때도 소비자들의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급한 마음에 전화번호 안내서비스 ‘114’로 보일러 브랜드 AS센터 연락처를 연결받는 경우가 많은데 이 때 문제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업계에 따르면 공식 서비스센터가 아닌 브랜드명을 사칭한 사설업체로 연결되는 사례가 빈번하다. 실제 상당수 사설업체는 귀뚜라미, 경동나비엔, 린나이코리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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