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남도경상남도

활기찬 경남, 행복한 도민

급상승 검색어

  • 1
    예산운영
  • 2
    노동자실태
  • 3
    클레이
  • 4
    환경책임
  • 5
    항만관리
  • 6
    컨트롤
  • 7
    공동합의
  • 8
    과제발표
  • 9
    추가접수
  • 10
    미래교육

검색어 "보험상담원"에 대한 통합검색 결과는 145건입니다.

※좌우로 스크롤을 이동하면 더 많은 메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게시판

검색결과 총 144건

+ 더보기

  • 서울대 기술자회사, 명문대·무료체험 내세워 노인 상대 강매 빈축 20221014 서울대학교 기술지주 자회사인 밥스누(Bobsnu)가 대학교 이름과 무료체험을 내세운 무리한 영업 행태로 빈축을 샀다.기술지주는 대학·연구기관이 보유한 특허 등의 기술을 현물출자해 자회사를 설립하고 경영 지원을 통해 자회사를 성공시켜 수익을 창출하는 회사를 의미한다.소비자들은 상담원으로부터 서울대와 무료 체험이라는 말만 반복해서 듣고 체험 종료일 등 중요한 ···
  • 알지도 못하는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 수수료 10년간 빠져나가....항의하면 환불 20220530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DCDS)에 가입된 줄 모른 채 매월 수수료가 빠져나갔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소비자들이 피해를 호소하고 있다.채무면제·유예상품은 카드회원의 갑작스러운 사고에 대비해 카드사가 판매하는 일종의 보험 상품이다. 수수료는 상품에 따라 카드 청구 금액의 0.2~0.6% 수준으로 크게 높다.이 상품은 카드사들이 주로 콜센터를 통해 소비자···
  • 알지도 못하는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 수수료 10년간 빠져나가....항의하면 환불 20220530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DCDS)에 가입된 줄 모른 채 매월 수수료가 빠져나갔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된 소비자들이 피해를 호소하고 있다.채무면제·유예상품은 카드회원의 갑작스러운 사고에 대비해 카드사가 판매하는 일종의 보험 상품이다. 수수료는 상품에 따라 카드 청구 금액의 0.2~0.6% 수준으로 크게 높다.이 상품은 카드사들이 주로 콜센터를 통해 소비자···

콘텐츠

검색결과 총 1건

+ 더보기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