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소비자민원평가-이커머스] 교환·환불·취소 불만 40% 육박...쓱닷컴 관리 우수 20220906 올 상반기 온라인몰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만은 환불·교환·취소에 집중됐다. 지난해에 이어 소비자들이 환불·교환에 가장 많은 불만을 표시하며 온라인몰 업계의 고질병으로 나타났다.올해 1월부터 6월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쿠팡, 네이버쇼핑, 지마켓글로벌(G마켓·옥션), 티몬, 11번가, 위메프, 쓱닷컴(SSG닷컴), 인터파크, 롯···
-
정수기, 이물질·곰팡이·물때는 고질병? 관리 받아도 왜 이러나 20210709 정수기, 이물질·곰팡이·물때는 고질병? 관리 받아도 왜 이러나"사용환경으로 인한 문제 등 원인 다양" ◆ 얼음정수기 입구에 곰팡이 덕지덕지=대구 수성구에 사는 김 모(여) 씨는 2019년 렌탈한 A업체 얼음정수기에서 얼음이 나오지 않아 내부를 살펴보다가 깜작 놀랐다. 얼음 저장고 입구에 곰팡이가 덕지덕지 ···
-
아이폰 고질병 액정 터치 불량, 10년간 반복돼도 나 몰라라 20190904 애플 아이폰 액정 터치 불량에 대한 소비자 불만이 10년 가까이 지속되고 있다.2010년 출시된 아이폰 4시리즈부터 터져 나오기 시작한 불만이 10년 가까이 지나 시리즈 넘버가 10에 이르었음에도 이어지고 있다. 애플은 9월 아이폰11 출시를 앞두고 있다.소비자들은 "터치 불량 동영상을 촬영해 제공했음에도 고장으로 잘 받아들여지지 않는다"며 애플 서비스 방···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