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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식장, 부대시설·서비스 등 끼워팔기 관행 여전 20200213 - 예식장 홈페이지에 서비스 이용가격 등 중요 정보 게시하지 않아 - 결혼 준비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예식장 이용 계약은 관련 정보와 이용 경험의 부족으로 소비자들의 합리적인 소비가 어려운 분야이다. 실제로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의 조사 결과, 예식장 이용 계약 시 사업자가 부대시설 이용을 강요하거나 계약 해제 시 계약금 환급을 거부하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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뷔페형 외식 브랜드 너도나도 셀프서비스 바람...가격은 안내려 20180330 뷔페형 외식 브랜드에 ‘셀프 퇴식’ 바람이 불고 있다. 다만 가격은 유지한 채 서비스만 줄어든 데 대한 불만도 제기되고 있다.23일 업계에 따르면 고객들이 직접 음식을 가져다 먹는 뷔페형 패밀리 레스토랑 브랜드에서 최근 선결제 및 셀프 퇴식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다.입장 시에 결제를 먼저 하고 발급받은 번호에 따라 좌석을 알아서 찾아가는 식이다. 고객이 포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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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식뷔페 만족도, 업체별 차이 미미 20151127 최근 자연주의 밥상이 각광을 받으면서 건강한 재료들로 차려내는 한식뷔페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한국소비자원(원장 한견표)은 2015년 시장점유율 상위 4개* 한식뷔페를 대상으로 소비자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였다. * 업계 추정 조사 결과 한식뷔페에 대한 종합만족도 평균은 3.69점으로 나타났으며, 업체별로는 풀잎채가 3.71점, 계절밥상 3.70점, 자연별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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