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소비자민원평가-렌탈] 서비스·품질에 소비자 불만 절반 집중...세라젬 민원관리 우수 20220907 올 상반기 렌탈부문에서 가장 많이 제기된 불만은 서비스로 전체의 25.9%를 차지했다.렌탈은 서비스의 핵심인 주기적인 점검·케어가 제대로 지켜지지 않아 소비자 불만이 들끓었다.렌탈사 10개사를 대상으로 1월부터 6월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제기된 불만을 분석한 결과, 코웨이의 민원 점유율이 전체의 52.4%로 가장 컸다. ···
-
코로나19 여파 AS에 불만 집중...바디프랜드 민원관리 우수 20220531 지난해 렌탈 업계에서 가장 많이 제기된 소비자 불만은 AS 관련 문제로 전체의 23.5%를 차지했다.코로나19 여파로 AS가 수개월 지연되는 등의 불만이 다발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렌탈 업계는 상품을 대여해주는 특성상 업체 및 관리 인력과 소비자 간 소통이 중요한데 코로나19로 대면 서비스가 원활치 않고, 부품 수급 등의 문제가 발생하면서 AS에 불편을 느···
-
한국소비자원, 주요 안마의자 사업자와 정례협의체 발족 20201211 한국소비자원(원장 이희숙)은 국내 14개 주요 안마의자 사업자*와 함께 소비자가 안전한 안마의자 시장 환경을 구축하기 위한 정례협의체를 발족하고 12월 1일(화) 비대면 발대식을 진행했다. * ㈜교원, 리쏘 주식회사, ㈜바디프랜드, 복정제형㈜, ㈜브람스생활건강, ㈜성우메디텍, 오레스트주식회사, 청호나이스㈜, 코웨이㈜, 쿠쿠홈시스㈜, ㈜현대렌탈케어,···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