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응답 없는 무신사 고객센터에 소비자불만 폭주...반품·교환 전화 불통, AS는 거북이 20221227 # 대전시 유성구에 사는 이 모(여) 씨는 지난 14일 무신사에서 옷을 구입하며 예약 배송을 신청했다. 약속한 날 제품이 배송되지 않아 이를 항의하려 고객센터로 전화했지만 연일 통화 중이어서 연결되지 않았다. 제품은 ‘출고 처리중’ 상태여서 주문 취소도 할 수 없었다. 이 씨는 “무신사라는 브랜드를 믿고 구매했는데 뒤통수 맞은 기분이다&rdquo···
-
해지 신청에도 요금 빼가는 통신사들...고의 누락 냄새 풀풀 20221115 #사례1. 용인시 처인구에 사는 김 모(남)씨는 티브로드(현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사용하다가 지난 8월 다른 통신사로 바꾸며 고객센터에 해지를 요청했다. 얼마 후 SK브로드밴드로부터 '기사가 모뎀 등 장비를 회수한다'는 연락을 받았지만 이후 아무런 소식도 없었다. 그렇게 3개월간 장비 회수도, 해지도 되지 않고 매달 요금만 지속적으로 빠져···
-
물 줄줄 흐르는 파세코 에어컨 AS 석달이나 지연, 가구·벽지까지 손상 20221004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이 고장났지만 3달 가까이 수리가 지연돼 소비자가 분통을 터트렸다.업체 측은 여름철 문의가 급증해 지체됐으며 현재 새 제품으로 교환했다는 입장을 밝혔다. 서울시 성북구에 사는 이 모(여)씨는 지난해 4월 파세코의 창문형 에어컨을 온라인 공식몰을 통해 약 70만 원에 구매했다. 이 씨에 따르면 개인 사정으로 올해 6월 말에야 처음···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