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품질·AS에 불만 집중...현대차·기아 민원 관리 선방 20220531 지난해 현대자동차, 기아, 르노코리아, 한국지엠, 쌍용자동차 등 국내 완성차 5곳을 대상으로 소비자들이 제기한 불만은 AS와 품질에 70% 이상 집중됐다.업체별로는 현대자동차, 기아의 민원 점유율이 높았지만 시장 점유율을 고려했을 때는 양호한 수준으로 나타났다. 반면 르노코리아 한국GM 쌍용자동차 등 중위권 업체들의 민원은 덩치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은 것으···
-
서비스센터서 차 고장 원인 못찾았는데 점검 공임비 청구 주의 20210811 서비스센터서 차 고장 원인 못찾았는데 점검 공임비 청구 '주의'정비사의 시간·노하우 활용에 '점검 및 진단비' 요구…사전 안내 필요 #사례1. 창원에 사는 이 모(남)씨는 지난 7월 5시리즈 잡음 수리를 위해 3주 전 예약한 BMW 서비스센터를 방문했다. ···
-
수입차의 모럴헤저드?...보증기간 내 정상이던 BMW, 경과되자마자 300만 원 견적 20210111 # 문제없다던 라이트, 보증기간 지나 300만 원 견적 2017년 BMW 520d 차량을 구입한 장 모(남)씨는 최근 조수석 라이트에 문제가 생겨 교체하면서 운전석 라이트에도 이상이 없는지 점검을 요청했다. 보증기간 만료 2주 전 시점이었다.당시 큰 문제가 없다는 진단을 받았는데 한달 여가 지나 운전석 라이트 꺼짐 현상이 발생했다. 장 씨는 다시 센터를 찾···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