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결과 총 0건
업무
검색결과 총 0건
-
생계비 50만원 지적장애인 고가 요금제 가입시켜....장애인·노인 노리는 통신 기만영업 20210503 생계비 50만원 지적장애인 고가 요금제 가입시켜....장애인·노인 노리는 통신 기만영업이통3사 "사기성 판매 근절 위해 가이드라인 강화" # 84세 노인에게 공짜기기라 속여 휴대전화 개통 대구에 사는 석 모(남)씨는 3월 말 84세인 할머니 앞으로 휴대전화 갤럭시 A32가 배송돼 깜짝 놀랐다. 할머니에게 묻···
-
티빙 이용권 해지에 무려 3주 걸려...해지 버튼 없고 고객센터, 1:1 문의 모두 먹통 20201201 OTT서비스 티빙의 이용권 해지에 무려 3주가 걸려 소비자가 불만을 토로했다.광주광역시 광산구에 거주하는 권 모(여)씨는 이달 초 티빙 50% 할인권 이벤트를 통해 1년 치 이용권을 3만5400원에 구매했다.하지만 이 이용권은 초고화질 영상, 돌려보기, 스마트TV 시청 등의 기능이 제한된다는 사실을 알게 됐다. 권 씨는 해지 후 업그레이드 상품으로 변경하려···
-
신성통상 탑텐몰 무리한 행사 감당 못하고...고객센터 불통·배송지연에 소비자들 분통 20201022 # 교환 약속해놓고 열흘 지나도록 수거않더니 '완료' 처리 서울시 영등포구에 사는 김 모(남)씨는 지난 9월 19일 탑텐몰에서 셔츠 4종을 약 5만 원에 구매했다. 김 씨는 배송 받은 상품의 패키지가 뜯어져 있는 등 새상품으로 보기 어려워 교환하려다 숨이 넘어가는 줄 알았다고. 고객센터로 수차례 전화했지만 연결되지 않았고 사이트 내 채팅상담인···
콘텐츠
검색결과 총 0건
이미지
검색결과 총 0건
동영상
검색결과 총 0건
인기검색어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
- 검색어별 많이 조회한 콘텐츠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