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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기렌트 쏘카, 하자 차량을 이상 없음으로 배정 후 직접 수리하라고? 20201109 공유차량업체 쏘카의 장기 렌트 프로그램을 이용중인 소비자가 하자 차량이 배정됐음에도 미흡한 사후 대처로 피해를 입고 있다고 토로했다.경기도 남양주에 사는 이 모(남)씨는 지난달 21일 급히 차량이 필요한 사정으로 ‘쏘카플랜’을 통해 기아자동차 레이를 보험료 포함 월 45만 원에 3개월간 대여했다. 인수 전 차량 외관에는 큰 문제가 없었고 점검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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긴급출동서비스는 다 무료?... 유료 적용 많고 서비스 제한도 20190130 고장 또는 다른 사유로 자동차 운행이 어려운 경우 무료인줄 알고 요청하는 손해보험사 '긴급출동서비스'가 일부 상황에서는 유료로 적용돼 이용시 주의가 요구된다.긴급출동서비스는 보험사의 의무 제공이 아닌 말 그대로 '서비스' 개념이다 보니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보험사마다 무상항목이 적용되는 기준도 조금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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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뿔났다"…車 중고매매·견인·정비 투명하게 알고 싶다 20150305 #1. 면허를 딴 장 모씨(여·25)는 한 중고차 매매상으로부터 960만원을 주고 2012년식 소형차를 구입했다. 판매자는 중고차성능·상태점검기록부를 보여주며 해당 차량이 침수차량이 아니라고 말했다. 하지만 차량 인도 후 시속 60㎞이상 주행이 불가능해 점검을 맡긴 결과 250만원의 수리비와 함께 침수차량임이 판명됐다. 장 씨는 다른 점검기관에서 침수차량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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