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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결산-생활용품] 가구‧인테리어 관련 민원 최다...의류 불량 두고 갈등 여전 20201228 가구, 패션, 아웃도어, 화장품등 위생 및 생활용품에 대한 소비자 민원이 올해 다소 주춤했다.올 1월 1일부터 12월 20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접수된 생활용품 관련 민원은 1578건으로 전년(3581건) 동기 대비 55.9% 줄어들며 개선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부엌 리모델링 갈등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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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에서 산 아디다스 의류, 본사서 AS거부한 이유는? 20201103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수입 브랜드 상품의 경우 유통 경로에 따라 AS방식이 다른 것으로 확인됐다. 소비자는 유명 홈쇼핑에서 구입할 경우 AS가 모두 같을 것으로 기대하지만 정식‧해외직구‧병행수입 여부에 따라 달라지는 셈이다.홈쇼핑 구입제품이라도 브랜드 본사 측이 AS를 거절할 수 있는 만큼 구입 전 상품의 수입처가 어딘지, AS방식 등을 미리 확인하는 주의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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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온라인몰 ‘짝퉁’ 피해에 팔짱만...가품 판매자 멀쩡히 영업 20200130 --># 쿠팡서 구입한 22만 원대 디스커버리 패딩 ‘짝퉁’ 서울 성북구에 거주하는 이 모(남)씨는 지난 12월 쿠팡을 통해 22만 원대 디스커버리 점퍼를 구입했다. 그러나 받아 본 제품의 모양‧재질 등이 이상해 본사 측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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