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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년여 착용한 300만원대 시계 태엽 고장...소비자 과실 이유로 수리비 46만원 20180720 고가 브랜드 시계의 무상수리를 두고 소비자와 업체 측이 갈등을 빚고 있다.와인딩(태엽을 감는 작업)이 제대로 되지 않아 AS를 요청했다는 소비자는 무상보증기간 이내임에도 유상수리를 안내하는 업체 측에 이의를 제기했다. 반면 스와치그룹코리아는 시계에 충격이 가해져 발생한 고장이라 수리비 부과가 불가피하다는 입장이다. 부산시 금정구에 사는 장 모(남)···
  • 220만원 유명 시계 착용 2주 만에 23초 빨라졌는데...고장 아냐 20180418 스와치그룹코리아의 티쏘 브랜드 시계가 구입 2주 만에 23초 빨라졌음에도 회사 측이 고장을 인정하지 않아 소비자 불만을 샀다.부산시 강서구에 거주하는 곽 모(남)씨는 지난 3월 9일 백화점 티쏘 매장에서 220만 원대 메카니컬(기계식) 스켈레톤(시계의 동력장치가 보이는)시계를 구입했다.구입 후 2주 만에 시계는 23초의 시간오차가 발생했다.곽 씨의 AS 요···
  • 시계, 품질 및 A/S 불만으로 인한 소비자 피해 증가 20170906 시계 구매 시 품질보증기간 및 A/S기준 꼼꼼히 확인해야 - 최근 시계의 기능성 수요 뿐 아니라 패션에 대한 관심 증대로 인해 국내 시계 시장 규모가 확대됨에 따라 관련 소비자 피해도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어 소비자 주의가 요구된다. 한국소비자원(원장 한견표)이 시계 관련 피해구제 사건 접수 추이를 분석한 결과, 지난 3년간(2014년~2016년) 총 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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