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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TV 피해정보 20120830 대표적 소비자 피해 사례사례 1. 부당청구된 인터넷TV 요금 환급 요구 신청인은 2010. 10. 1.부터 2010. 10. 31.까지 공인중개사 강의를 시청하기 위해 월 3만원의 1개월 정액제 상품에 가입함. 1개월 정액제 상품에 가입하였음에도 불구하고 2010. 11월에도 인터넷TV 요금이 청구되어 피신청인에게 이의를 제기하자 피신청인은 신청인이 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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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으면 안떨어지는 '거머리' 통신사, 해지막고 '피빨아' 20120514 케이블 방송 및 위성방송, IPTV 등 방송 서비스 해지에 애를 먹는 소비자들의 원성이 자자하다.최근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는 SK브로드밴드, KT, LG유플러스 등 대형 통신사를 시작으로 티브로드, CJ헬로비전, 씨앤앰 등 케이블 방송사들의 해지 방어에 대한 피해제보가 줄을 잇고 있다.신속하게 진행되는 가입과는 달리 까다로운 절차로 인한 해지 지연, 그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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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전환 안하면 TV 못 봐...케이블업체 횡포 20111209 지상파의 아날로그 방송 송출 중단 시점이 코앞으로 다가오면서 일부 케이블TV업체들이 허위 및 과장된 내용으로 디지털 서비스 가입을 강요하고 있다는 피해제보가 잇따르고 있다.최근 소비자가 만드는 신문에는 일부 유료방송사가 정부의 디지털 전환 정책을 핑계로 무료 체험 권유 후 약속을 불이행하거나 디지털 미전환 시 일방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하겠다며 통보하는 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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