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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나비 내비 수리, 본사-대리점 2달 핑퐁 황당" 20140303 내비게이션 수리 의뢰를 받은 대리점과 본사 양 측이 모두 엉뚱한 안내를 반복하며 정작 AS는 외면해 소비자가 2달이 넘는 긴 시간동안 애를 태워야했다.제조사 측은 AS과정이 매끄럽지 못했던 점을 인정하고 합당한 보상을 하겠다는 입장이다.2일 부산시 사상구에 사는 정 모(남)씨에 따르면 그는 지난 해 12월 2년 정도 사용한 아이나비 내비게이션의 전원이 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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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사, LPG차량을 휘발유차량으로 엉뚱 기재해 폐차될 뻔 20120510 자동차보험에 가입한지 수년 만에 주요사항이 잘못 기입된 사실을 알게 된 소비자가 황당한 심경을 전했다.뒤늦게 상황을 파악한 업체 측은 결국 과실을 인정하고 고객과 합의키로 했다.10일 전남 광양시에 사는 장 모(남.46세)씨에 따르면 그는 얼마 전 부주의로 대형 교통사고를 겪게 되면서 자차보험이 가입돼있는 AXA(악사)다이렉트에 도움을 요청했다.보험사 측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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