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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셰어링 이용 시, 본인확인 및 외관 점검 절차 강화 필요 20230918 - 카셰어링 차량의 안전관리 및 차량 작동법 정보제공 강화 해야 - 모바일 앱을 통해 시간(분) 단위로 차량을 대여할 수 있는 카셰어링 서비스는 접근성과 편리성이 높아 인기를 얻고 있으나, 수리비 과다 등의 소비자피해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 * 카셰어링 관련 피해구제 접수 건수 : (’20년) 99건 → (’21년) 110건 &r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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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아·포드·아우디·토요타 등 자발적 시정조치(리콜) 20221011 국토교통부(장관 원희룡)는 기아㈜,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유), 폭스바겐그룹코리아㈜, 한국토요타자동차㈜,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비엠더블유코리아㈜, ㈜다산중공업, 모토스타코리아㈜에서 제작 또는 수입·판매한 총 52개 차종 102,169대에서 제작결함이 발견되어 자발적으로 시정조치(리콜)한다고 밝혔다. 첫째, 기아㈜에서 제작, 판매한 ①쏘렌토 R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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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억원 호가 재규어랜드로버 2년간 무려 30번 정비, 운행할 틈 없어 20210112 재규어랜드로버 차량을 이용하는 소비자가 지난 2년간 30번 넘게 AS를 진행하고 지난해 11월엔 5번이나 정비를 받느라 차량을 제대로 이용하지 못하고 있다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더욱이 업체 측은 대차 서비스 등 대안 마련에도 무책임하다고 불만을 토로했다.경상북도 의성군에 거주하는 이 모(남)씨는 2018년 재규어 XJL을 7000만 원 가량에 구입했다.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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