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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관광기념품점, 2024년 매출 개점 이래 최대 실적 달성 20250220 경남관광기념품점,2024년 매출 개점 이래 최대 실적 달성 - 2024년 매출 5억 4천만 원 달성…15년 만에 최대 실적- 온라인 판매 확대·상품 다양화 등 4년간의 혁신으로 이룬 성과…2025년 더 큰 도약 준비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경남도가 설립하고, 경남관광재단이 운영하는 경남관광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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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남관광기념품점, 2024년 매출 개점 이래 최대 실적 달성 20250220 경남관광기념품점,2024년 매출 개점 이래 최대 실적 달성 - 2024년 매출 5억 4천만 원 달성…15년 만에 최대 실적- 온라인 판매 확대·상품 다양화 등 4년간의 혁신으로 이룬 성과…2025년 더 큰 도약 준비 경상남도(도지사 박완수)는 경남도가 설립하고, 경남관광재단이 운영하는 경남관광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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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식점의 58.8%, 매장 가격과 배달 시 가격이 달라 20230227 최근 온라인 음식서비스 시장이 확대*되면서 배달앱 관련 소비자불만**도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이 배달앱 가격 · 이용실태를 조사한 결과, 음식점의 58.8%가 매장과 배달앱 내 가격이 다른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소상공인 상당수는 배달앱의 중개수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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