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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량 늘었지만 민원 줄어...벤츠 민원 관리 우수 20200820 코로나19 여파로 2020년 상반기 소비자 민원 유형도 큰 변화를 보였다. 마스크 품귀 등으로 유통, 특히 온라인몰과 앱서비스 등의 언택트 관련 민원이 크게 늘어난 반면 자동차 화장품 외식 등 콘택트 관련 민원은 줄었다. 상반기 동안 소비자고발센터에 접수된 소비자 민원을 업종별로 분석했다. 올 상반기 메르세데스-벤츠, BMW, 아우디폭스바겐, 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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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차 수리 한달, 부품값 바가지...지프 부실 AS에 소비자 불만 터져 20190311 # 강원도와 서울 AS센터, 서로 핑퐁 강원도 원주 문막읍에 사는 장 모(여)씨는 지난 2017년 5월 지프 체로키를 5580만 원에 구매했다. RPM 유동이 심하고 엔진소음이 큰 데다 떨림 현상이 반복됐다. 직업상 새벽 출근이 잦은 장 씨의 경우 겨울이 되자 불편은 더 커졌다. 미리 예열을 해도 차량 기능이 제대로 작동되지 않았다고. 원주 서비스센터 측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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