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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포장 개봉하니 시커먼 이물질....공식몰 구매 제품 아니면 책임 안져? 20221121 필름 형태로 섭취하는 식품에서 이물질을 발견한 소비자가 공식몰 상담원의 대처 방식에 큰 불만을 제기했다.소비자는 "업체 측이 공식 판매처에서 구매하지 않은 제품은 어떠한 처리도 해줄 수 없다며 책임에 선을 그었다"고 주장한다. 그러나 업체는 "상담원의 미숙한 대응으로 오해가 빚어졌으며 이물·변질 등 하자 제품은 구매처와 상관 없이 당사에서 직접 처리한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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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결산-생활용품] 가구‧인테리어 관련 민원 최다...의류 불량 두고 갈등 여전 20201228 가구, 패션, 아웃도어, 화장품등 위생 및 생활용품에 대한 소비자 민원이 올해 다소 주춤했다.올 1월 1일부터 12월 20까지 소비자고발센터(www.goso.co.kr)에 접수된 생활용품 관련 민원은 1578건으로 전년(3581건) 동기 대비 55.9% 줄어들며 개선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부엌 리모델링 갈등 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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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드러기나도 보상은 연고뿐...화장품 부작용 피해 방치 20180914 # 경기도 용인시에 사는 이 모(여)씨는 지난 3월 피부 관리를 받았다가 부작용으로 고생했다고 털어놨다. 화장품을 구입해야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이유로 240만 원을 결제했는데 관리 후 건조함과 얼굴 땡김이 느껴지더니 다음날 두드러기처럼 얼굴에 부작용이 나타났다. 업체 측은 화장품 문제가 아닌 이 씨의 피부 특성상 화장품이 안 맞는 거 같다며 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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