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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관람권 유효기간 겨우 2년...롯데시네마 가장 후해 20170329 서울시 은평구에 사는 이 모(여)씨는 3만 원짜리 영화 관람권이 휴지조각이 됐다며 억울해했다.메가박스 홈페이지에서 산 ‘스위트 관람권’의 유효기간이 지난 사실을 최근에야 알고 기간 연장을 문의했으나 거절당했다는 것. 기간이 지난 상황이라 일부라도 환불을 받고자 했지만 그마저도 어렵다며 선을 그었다.이 씨는 “쿠팡이나 티몬에서 쿠폰을 사면 기간 내에 사용하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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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 포인트 '그림의 떡', 쌓기도 쓰기도 어려워 20140210 홈쇼핑 포인트 적립 제도가 불편하고 성의없이 운영돼 혜택을 받기 어렵다는 지적이 제기됐다.홈쇼핑몰을 통해 제품을 구입할 때 소비자에게 혜택을 돌려주는 취지로 운영되고 있지만 소비자가 직접 구매 확정을 눌러야만 받을 수 있는데다 포인트 유효기간도 6개월~5년까지 천차만별이다. 포인트 소멸 및 고지 방식도 제각각이어서 적립금을 쌓기도 쓰기도 어려운 구조다.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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막가는 소셜커머스, 공정위 소비자 보호 가이드라인도 콧방귀 20130729 쿠팡, 티켓몬스터, 위메이크프라이스, 그루폰 등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소비자 보호를 위해 공정거래위원회와 협약을 체결한 지 1년. 과연 이들은 지금 ‘소비자보호 자율준수 가이드라인’을 제대로 지키고 있을까?2010년 전자상거래의 새로운 모델로 등장한 소셜커머스 시장이 급속 팽창하면서 소비자 불만이 급증하자 2012년 2월 국내 대형 소셜커머스 업체와 공정위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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