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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넥티드카 서비스, 통신 장애 시 손해배상 기준 미흡해 20211229 커넥티드카 서비스, 통신 장애 시 손해배상 기준 미흡해- 손해배상 수준 높이고 계약 관련 정보제공 강화해야 - 자동차와 정보통신기술을 융합하여 차량 안전 및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넥티드카 서비스*이용자가 매년 증가**하고 있다. 이에 한국소비자원(원장 장덕진)이 커넥티드카 서비스 이용 실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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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고장으로 카드결제기, 배달앱 먹통돼 장사 망쳤는데 보상은 요금 감면 뿐 20201012 #사례1 경기 부천시에서 카페를 운영 중인 윤 모(여)씨는 지난 달 22일부터 24일까지 갑작스런 LG유플러스 인터넷 장애로 카드결제기, 포스기(POS, 판매 정보관리 시스템) 등이 작동하지 않아 장사를 망쳤다고 억울해 했다. 고객센터에 즉시 전화를 걸어 AS를 신청하려 해도 주말이다보니 통화 연결이 지연됐고 연결돼도 또 다른 담당자에게 전화가 넘겨지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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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4세 노인이 24시간 내내 데이터 사용?…알뜰폰 데이터 요금 폭탄 주의 20200715 데이터 정보 및 사용에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나 고령 소비자들이 알뜰폰 저가 요금제에 가입했다가 데이터 요금폭탄을 맞는 사례가 빈번해 주의가 요구된다.유튜브 등 무료 앱을 와이파이 없이 이용할 경우 자동으로 유료 데이터를 사용하게 된다는 사실을 사용자가 미처 인지하지 못해 벌어지는 문제다.경북 경산시에 거주하는 윤 모(남)씨도 74세 어머니가 사용하는 SK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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