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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 여행사 사이트서 구입한 현지투어상품 엉터리인데 여행사는 책임없다? 20221018 유명 여행사를 통해 협력사의 개별 관광상품을 구매했다가 문제가 생길 경우 여행사는 중재 역할만 할 뿐 책임지지 않는 구조여서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 대형 여행사들은 자체적으로 기획한 여행상품 외에 오픈마켓처럼 협력사의 관광상품도 함께 판매한다. 대부분 패키지는 자체 상품이고 협력사의 개별 관광상품은 입장권이나 현지 투어 등이다.자체 기획상품에 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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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키지상품 싸게 판매 후 돌연 계약해지...소비자만 발동동 20190220 #사례 1 안양에 사는 정 모(남)씨는 지난 2월 설 연휴에 떠나는 팔라완 패키지여행 상품을 출발 3개월 전 롯데관광에서 1인당 66만9000원에 구매했다. 당시 타 여행사에 비해 상당히 저렴했던 가격이라 첫 가족여행을 준비하던 정 씨는 만족스러웠다고. 그러나 출발 2주 전 롯데관광으로부터 항공료가 비싸져 항공사와 계약이 틀어졌다며 계약을 해지하거나 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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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다 못한 기업들 공개대응 나서...소송도 불사 20181130 “소비자 여러분의 믿음과 안심을 위해 분유 이물질 루머에 강력 대응하겠습니다.”최근 온라인상에서 발생한 분유 이물질(2.4cm 길이 코털 및 코딱지 추정) 논란에 대해 남양유업이 강경대응 방침을 밝힌 입장문이다. 남양유업은 이에 그치지 않고 11월 20일 기자단을 불러 모아 분유를 제조하는 세종공장 견학 행사를 진행했다. 여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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