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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트렌비·발란 명품 플랫폼, 해외 배송 하세월....취소하면 반품비로 역공 20221005 # 광주시 서구에 사는 이 모(남)씨는 9월6일 트렌비에서 20만 원짜리 니트를 샀다. 구매 당시 '배송이 최대 20일 걸릴 수 있다'는 안내를 보고 26일경 도착할 거라 기대했지만 오산이었다. 25일까지도 현지에서 출고되지 않은 상태였다. 배송 일정을 알려달라고 문의를 남겼으나 판매처 확인 중이라는 답변뿐, 명확한 사유는 알 수 없었다. 결···
  • 한국소비자원, 온라인 명품 플랫폼 관련 소비자불만 매년 2배씩 증가 20220811 최근 온라인 명품 플랫폼이 크게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한국소비자원이 주요 명품 플랫폼 4곳의 이용실태조사를 실시했다. 그 결과, 소비자의 청약 철회권을 제한하거나 과다한 반품비용을 부과하고 있어 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최근 3년간(2019~2021년)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주요 명품 플랫폼 이용 관련 소비자불만은 총 1151건으로, 매년 약···
  • 패션 온라인몰서 일단 결제하면 낙장불입? 발송 전이라도 취소땐 반품비 내야 20220516 # 인천시 부평구에 사는 배 모(남)씨는 리셀 플랫폼 크림에서 운동화를 살펴보던 중 구매하기를 잘못 눌러 약 20만 원의 고가 신발을 실수로 구매하게 됐다. 당황한 배 씨는 곧바로 주문 취소 버튼을 찾아 보았지만 어디에도 없었다. 고객센터에 도움을 요청하려고 했지만 도통 전화 연결이 되지 않았다고. 배 씨는 “고객센터 연결이 전혀 안 되니 유령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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